메뉴

타코벨, 대학생 디자인&마케팅 공모전 실시

글로벌 멕시칸 푸드 타코벨(대표 신상용)은 대학생을 대상으로 크리에이티브한 디자인과 마케팅 아이디어를 공모하는 ‘제 1회 대학생 디자인&마케팅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10일부터 4월 10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공모전은 국내 2년제 이상의 대학생(휴학생포함)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개인이나 4인 이하의 팀을 구성해 응모할 수 있다.

이번 공모전은 브랜드 슬로건인 ‘Think Out Side Bun’처럼 평범함을 거부하는 타코벨의 젊고 혁신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어울리는 크리에이티브한 이미지를 자유롭게 표현한 디자인을 선정하는 ‘디자인’ 부문과 타코벨의 특성을 반영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마케팅’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특히 디자인 최우수작인 ‘디자인 챔피언’ 당선작은 타코벨 홍대 매장에 전시되며, ‘마케팅 챔피언’에 선정되는 아이디어는 타코벨의 실제 마케팅 활동에 적극적으로 반영될 예정이다.

또한 당선자 전원은 타코벨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이 면제되며, 향후 타코벨의 신제품 시식 행사 참여 등 다양한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받게 된다.

이번 공모전에 응모하려면 타코벨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작품 파일과 함께 이메일(idea@tacobellkorea.com)로 접수하면 된다.

타코벨 마케팅팀 성주환 팀장은 “이번 공모전은 고객들과 보다 가깝게 소통하고, 취업을 앞둔 대학생들에게 경험의 기회를 넓히는 데 도움이 되고자 기획한 것”이라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타코벨에 어울리는 젊고 혁신적인 대학생들의 아이디어를 마케팅 및 각종 디자인에 적극적으로 반영해 고객과 함께 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