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티보이, 가맹사업 활발

오리지널 커피&번(Bun) Cafe 로티보이(대표 권주일)가 3월 중 부천 상동서해점, 충남 당진점, 영등포점, 이천 창전점, 제주 이도베라체점을 잇달아 오픈하며 가맹사업에 활기를 띠고 있다.

로티보이는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매장 오픈 당일, 매장 방문 고객들에게 번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리번 행사를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로티보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0년 하반기, 중소기업청과 소상공인진흥원에서 실시한 프랜차이즈 수준평가에서 우수 프랜차이즈로 인증 받은 로티보이는 명실공히 번 업계 1위 브랜드로서 이번 신규 매장 오픈을 통해 전국 135개 매장을 운영하게 되었다.

로티보이베이크샵코리아 허성구 이사는 “로티보이는 신메뉴 개발, 차별화된 마케팅을 통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 등으로 창업시장의 인기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다”며 “올해 200호점 오픈을 목표로 가맹사업을 적극적으로 확대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2007년 이대점 1호점을 오픈한 로티보이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우면서도 짭짤한 버터필링이 특징인 ‘번’을 국내에 대중화 시킨 브랜드이다. 번 뿐만 아니라 국내 자체 로스팅 센터에서 직접 볶은 원두로 추출한 커피 역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