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미스터피자 씨온 하고 ‘오마이립’ 할인 받자

미스터피자(사장 이주복)가 신제품 ‘오마이립’ 출시를 맞이해 오는 3월 31일까지 위치정보기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씨온(SeeOn)’과 손을 잡고 색다른 소셜마케팅을 전개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씨온 어플리케이션 상의 전국 380여 개 미스터피자 매장을 씨온만 하면 신제품 ‘오마이립’ 온라인 주문 전용 20%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열혈 캡틴을 선정, ‘오마이립’ 무료 시식권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씨온 서비스를 통해 현재 자신의 위치에서 주변의 미스터피자를 선택, ‘씨온(특정장소 위치를 체크하는 것)’을 해야 하며, 씨온을 하는 횟수에 따라 경쟁 룰에 의해 캡틴으로 선정된다.

이번 마케팅은 미스터피자 전국 매장에서 3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인증샷 또는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등을 연동하여 친구들과 공유하면 열혈 캡틴으로 선정될 확률이 높다.

미스터피자 마케팅본부 BM팀 안지현 팀장은 “‘씨온’은 한국인 성향에 맞게 재미 요소가 더해진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로, 미스터피자의 고객들에게 더욱 쏠쏠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판단되어, 함께 소셜 마케팅을 진행하게 됐다”며 “매장 방문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새로운 충성 고객을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