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축산 전문 할인매장 '와바마트' 그랜드 오픈

국내 유일의 축산물 전문 창고형 할인매장인 와바마트 (대표 김종기)가 오는 19일부터 대대적인 가격 할인을 실시한다.

경기도 기흥 와바마트 1호점 오픈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가격 할인 행사는 오는 19일부터 27일까지 9일 국내산 돼지고기를 비롯해 한우 국거리, 훈제 오리.닭/.소시지 등 총 200개 품목이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지난달, 국내 유일의 창고형 축산물 직거래 할인마트로 첫 출발한 와바마트는 중간 유통단계 최소화를 통한 직거래 시스템 구축 및 이를 통한 ‘고품질 저가격’ 의 사업 방향을 명확히 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와바마트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구제역 청정지역으로 꼽히는 제주도의 생산자와 직거래를 통해 삼겹살, 목살, 앞다리살, 돼지 갈비 등 제주 청정돼지 10톤의 판매물량을 확보하고, 삼겹살, 목살 등 인기부위를 600g 한 근에 9900원 등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와바마트 김종기 대표이사는 “구제역 확산으로 돼지고기 가격의 급등에도 불구하고 이와 같은 가격 경쟁력을 가질 수 있는 것은 제주도 산지와의 직거래를 통해서 유통 마진을 최소화하는 와바마트만의 신개념 직거래 유통 시스템 덕분이다”며 "품질과 가격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 공급으로 국내 축산물 유통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와바마트는 제주 청정 돼지고기 초특가 세일과 함께 매일 1회 타임세일을 통해 다양한 육류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