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외식업계 "졸업.입학특수를 잡아라"

11학번 예비 새내기들과 사회 초년생들이 부푼 꿈을 안고 졸업과 입학을 맞이하는 시기가 돌아왔다.

본격적인 졸업 시즌을 맞아 외식업체들도 새 출발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메뉴를 공짜로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맞이에 나섰다.

외식전문기업 아모제에서는 '2011년 새 출발 페스티벌'이라는 타이틀로 지난 10일부터 3월 4일 까지 브랜드별 온라인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내 홈페이지를 방문해 쿠폰을 출력한 뒤 졸업장 혹은 입학증과 함께 제시하면 해당 브랜드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브랜드별로 쿠폰 사용이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스위스풍의 패밀리 레스토랑 ‘마르쉐’에서는 1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이탈리안 허브 뷔페 레스토랑 ‘엘레나가든’에서는 직접 구운 화덕피자를 무료로 테이크 아웃 할 수 있다.

퓨전오므라이스 전문점 ‘오므토토마토’에서는 인기메뉴인 ‘매콤 버섯 오므라이스’를 무료로 맛 볼 수 있으며, 테이크 아웃 전문 ‘카페 아모제’와 ‘첫 번째 미우’는 구매 금액의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미스터피자는 졸업·입학 시즌을 맞이해 오는 23일까지 풍성한 혜택이 담긴 ‘미스터피자가 쏘는 큐피트 화살’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스터피자의 '큐피트 세트'는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와 졸업 및 입학 시즌을 맞이해 연인들, 그리고 졸업생과 입학생들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돼, 피자와 샐러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큐피트 문자 이벤트’는 인터넷 주문 시 ‘큐피트 문자’에 응모한 여성 고객 전원에게 사랑의 ‘큐피트 문자’를 전송해 주며, 응모 고객 중 200명을 선정해 미스터피자를 즐길 수 있는 피자 모바일 쿠폰(기프티콘)을 발송해 준다.

베니건스는 졸업, 입학 등이 몰려있는 2, 3월을 맞아 ‘허그 인 베니건스’라는 타이틀로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부터 2달 동안 매장에서 옆 사람과 포옹하는 사진촬영 이벤트에 참여하면 컨츄리 치킨 샐러드를 무료로 제공한다.

릴레이 이벤트는 3월 말까지 진행되는데 우선 졸업과 입학 시즌인 2월 15일부터 3월 11일까지 졸업 입학생 대상자에게는 컨츄리치킨샐러드, 스파게티 고추장 라구, 몬테크리스토 등 베니건스 베스트메뉴 3개를 절반가에 판매한다.

또한 새학기 시즌인 3월 15일부터는 베니건스의 신규멤버십 가입자가 친구 동반해 2인 이상 주문 시 1개 메뉴를 반값에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아모제 양철주 마케팅팅 팀장은 “외식업계가 힘든 공부를 마치고 사회로 진출하거나 상급학교로 진학하는 고객들에게 축하의 의미로 각종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며 “다양한 혜택을 활용해 풍성하고 부담 없는 외식을 가족.친구들과 즐길 기회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