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루미낙,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진행

185년 전통의 프랑스 테이블웨어 기업 ‘아크 인터내셔널’ (대표 강성환)은 오는 14일까지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벤트 ‘루미낙 Colorful Valentine’s Day’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루미낙 온라인 커뮤니티에 직접 만든 초콜릿 레시피, 초콜릿을 활용한 테이블 세팅, 초콜릿 포장 등 초콜릿에 관련된 게시물을 올리면 이벤트에 참여된다.

우수 게시물을 올린 사람 중 6명을 선정해 ‘펀셰프’ (Fun Chef), ‘바이칼라’ (Bi-color), ‘델리브런치’(Deli brunch) 등 루미낙의 초콜릿 컬러 디너웨어들을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16일, 커뮤니티에서 발표된다.

아크 인터내셔널 한국지사 강성환 사장은 “최근 진행된 이벤트에서 참여자들의 독창적이고 맛깔스러운 레시피들이 많이 올라왔다“며 “이번 발렌타인데이 이벤트에도 수준 높은 게시물들이 많이 올라올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루미낙은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전통 테이블웨어 시장에 새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으며 목동 현대백화점, 미아 현대백화점, 일산 롯데백화점, 안양 롯데백화점, 중동 롯데백화점 등 주요 백화점 매장과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에서 루미낙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