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미스터피자 안드로이드 어플 출시

미스터피자(사장 이주복)가 피자 주문, 매장 검색 등의 기능을 갖춘 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을 론칭했다.

이번에 론칭한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은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전화 주문 혹은 웹사이트에 방문할 필요 없이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미스터피자를 만나 볼 수 있다.

미스터피자는 안드로이드 앱 출시를 기념해, 안드로이드 앱으로 처음 피자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피자 20% 할인 및 콜라 500ml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1월 31일부터 2월 23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이벤트 종료 후에도 안드로이드 앱을 통해 주문할 경우 일반 주문 시 주문 금액의 15%를, 특정 매장을 지정해 방문 포장 주문 시에는 피자 금액의 20%를 상시 할인해준다.

미스터피자 BM(브랜드 마케팅)팀장 안지현 과장은,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출시 이후, 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 런칭에 대한 고객 요청이 끊이지 않았다”며 “스마트폰 이용자가 계속 급증하는 추세고,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주문 또한 활발히 이뤄지고 있어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부응할 수 있는 다양한 채널을 개발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미스터피자는 안드로이드 앱 런칭에 앞서, 지난해 7월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미스터피자 아이폰 어플리케이션도 피자 주문, 매장 검색 등의 기능을 갖췄으며, 아이폰 앱을 통해 주문 시 전체 금액의 15%를 상시 할인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