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외식업계, 특화된 설 선물세트 풍성

민족의 명절 설이 한 주 앞으로 다가왔다. 기록적인 한파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명절을 맞아 고향에 내려갈 날을 손꼽으며 마음만큼은 더 따뜻해지는 요즘, 식품업계 뿐만 아니라 베이커리 전문점, 레스토랑 등 외식업계도 각각의 특성을 살린 제품들을 중심으로 선물 세트를 구성해 인기를 얻고 있다.

우리 밀 등 국내산 재료로 만든 베이커리 선물세트, 불고기 선물 세트 등 다채롭게 선보이며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외식업계가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다양한 설 선물세트와 이벤트로 올해 설 연휴는 더욱 풍성하고 따뜻하게 준비하자.

자연주의 베이커리 전문점 브레댄코는 부모님, 아이들 모두가 즐겨 먹을 수 있는 남녀노소 인기 제품을 선물세트로 준비했다.

특히 이번 설 선물세트는 국내산 재료들을 중심으로 만들어 건강과 먹는 즐거움을 함께 선물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파리크라상은 고급원료를 사용해 풍미가 좋은 카스텔라, 롤케익, 파운드케익, 구움과자 등 총 16종의 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던킨도너츠는 커피&티 프리미엄 설 선물세트 6종을 출시했다. 커피 선물세트는 커피 매니아층을 위해 원산지별 핸드드립 커피 3종(콜롬비아, 코스타리카, 수마트라)을 함께 구성한 ‘커피세트 1호’와 던킨 블랜딩 핸드드립 커피와 에코 머그컵으로 구성한 ‘커피세트 2호’ 두 종류다.

정통 에스프레소 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는 설 명절을 맞아 실속 있는 구성의 ‘설 선물세트 2종’을 선보이고

한식 레스토랑 불고기브라더스는 육류뿐만 아니라 홍삼, 굴비, 한과, 쌀, 소금세트 등 다양하게 준비했다.

또한 영광 법성포 특품사업단 회원업체인 법성포 굴비세트는 양질의 참조기로 1년 이상 간수 빠진 천일염으로 저장하여 건조 후 냉동한 제품으로 제수용으로도 손색없다.

이 밖에도 한과, 쌀, 천일염세트는 물론 불고기브라더스 상품권과 자매브랜드 카리부커피의 커피와 차 선물세트도 준비돼 있다.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아웃백 명절 스테이크 선물세트`를 예약 판매하고 있다.

호주산 청정우의 다양한 부위들로 구성된 아웃백의 스테이크 선물세트는 호주산 와규 등심이 포함된 최고급 `와규 세트`를 비롯한 총 3가지 구성으로 준비되어 있다. ‘

빕스는 ‘설날 연휴에는 모두에게 2011원씩 할인!’이라는 타이틀로 오는 2월 2일과 3일 양일간 2011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이색적인 차이니즈 캐쥬얼 다이닝 차이나팩토리는 가족과 함께하는 설의 의미를 더욱 뜻 깊게 하기 위해 ‘어린이 고객 무료 이벤트’를 마련했다.

행사기간 중 차이나팩토리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소지한 어린이 동반 고객에게는 어린이 이용요금 무료혜택이 제공된다.

63빌딩의 뷔페 레스토랑 파빌리온은 설을 맞아 토끼띠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설 연휴 기간인 오는 2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 간 토끼띠 고객이 뷔페 이용 시 동반 6인까지 1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토끼띠 고객이 사전 예약을 할 경우 토끼 캐릭터 케이크도 증정한다.

브레댄코 마케팅팀 김형섭 팀장은 “최근 외식업계마다 특성을 살린 명절 선물 세트 출시가 잇따르고 있다”며 “대부분의 외식업계가 평소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제품들을 중심으로 선물 세트를 구성함으로써 고객들이 맛과 품질을 더욱 믿을 수 있어 최근 외식업계의 선물세트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