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타코벨, 새로운 콤보 메뉴 2종 선봬

타코벨코리아(대표 신상용,)는 기존 4가지 콤보메뉴의 인기에 힘입어 와일드콤보와 라이트콤보 메뉴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구성된 콤보 메뉴는 남녀 고객들의 성향에 따라 푸짐한 식사를 즐기고자 하는 남성 고객과 가볍게 저칼로리 메뉴를 찾는 여성 고객들을 위해 특별히 구성된 메뉴다.

특히 한국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메뉴들을 엄선해 한국 고객의 취향에 맞게 콤보로 구성되어 된 점이 특징이다.

와일드 콤보는 그릴 스테이크, 멕시칸 라이스, 신선한 야채, 건강한 재료인 강낭콩 등과 함께 푸짐하게 구성되어 성인 남성의 한끼 식사로 넉넉한 양을 자랑하는 그릴 스터프트 브리또를 메인으로 한다. 나쵸, 음료를 사이드로 구성된 메뉴로 가격은 5000원에 판매된다.

저칼로리 여성 메뉴의 트렌드에 맞춰 라이트 치킨 타코, 라이트 치킨 브리또를 음료와 함께 구성한 라이트콤보 메뉴는 5500원에 맛볼 수 있다.

타코벨코리아 마케팅팀 성주환 팀장은 “타코벨은 국내 고객들이 성별에 따라 서로 다른 성향의 메뉴 선택 경향을 보이는 점에 착안해 남녀 고객들 각자가 보다 저렴하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국고객만을 위한 새로운 콤보 메뉴를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국내 고객들이 원하는 다양한 메뉴를 개발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여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