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뚜레쥬르, KBS드라마 '드림하이' 협찬

CJ푸드빌(대표 김의열)이 운영하는 맛있고 건강한 홈메이드 베이커리 뚜레쥬르를 KBS 2TV 드라마 ‘드림하이’ 속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뚜레쥬르는 드라마의 주된 배경이 되는 스타 사관학교 ‘기린예고’ 내에 있는 학생들의 아지트로써 예비 슈퍼스타들의 사랑과 열정, 우정과 경쟁 등 다양한 에피소드의 배경이 될 예정이다.

실제 드림하이 촬영 세트장에는 현재 지난 12월 새롭게 선보인 뚜레쥬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BI, Brand Identity), 스토어 아이덴티티(SI, Store Identity)가 적용된 매장이 그대로 옮겨져 있다.

또한 3회부터는 극 중 못 말리는 도끼병을 앓고 있으며 제이슨(우영)에게 첫 눈에 반해 혼자만의 연애를 시작하는 소름 끼치는 가창력의 소유자 필숙(아이유)의 사랑의 메신저로 뚜레쥬르 ‘드림하이 캔디’가 등장했다.

뚜레쥬르는 극 중 필숙(아이유)의 제이슨(우영)을 향한 순정만화 같은 풋풋한 짝사랑을 표현하기 위해 ‘드림하이 캔디’를 특별 제작했다. ‘드림하이 캔디’는 조만간 제품으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드림하이를 통해 특히 젊은 소비층에게 뚜레쥬르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알리고 보다 친숙한 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