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외식업계,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외식업계가 고객 유치를 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준비에 분주하다.

외식업계에서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신 메뉴 출시, 제품 구매 시 신년 캘린더 및 헤드폰 겸용 귀마개 증정, 연인들이 매장 방문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운 쇠고기 숯불구이 전문점 헬로우깡통은 크리스마스 이브와 크리스마스 당일인 24일, 25일 헬로우깡통 매장에 방문하는 연인들을 대상으로 전 메뉴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계산 시 소불삼겹 1인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무료식사권을 증정한다.

헬로우깡통 유순창 이사는 "한해 동안 보내주신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고객님들이 연인과 함께 뜻 깊은 크리스마스를 보냈으면 하는 바람에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미스터피자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12월 31일까지 ‘Half & Half 커플 피자’를 구매 하는 고객에게 ‘2011 미피 일러스트 캘린더’를 제공한다.

‘Half & Half 커플 피자’는 미스터피자의 인기 메뉴인 ‘쉬림프 골드’와 ‘포테이토 골드’를 한 판에 즐길 수 있는 메뉴로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특별 판매되는 한정 메뉴다.

던킨도너츠는 `루돌프가 된 던킨베어` 스토리와 함께 던킨 크리스마스 케이크 15종을 선보이고 구매고객에게는 `루돌프베어 헤드폰 귀마개`를 증정한다.

헤드폰 귀마개는 따뜻하게 귀를 덮어주는 겨울 패션 아이템뿐만 아니라 음악을 들을 수 있는 헤드폰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특히 볼륨조절 버튼의 루돌프 베어가 달려있어 디자인과 기능성의 조화가 돋보인다.

스타벅스코리아는 크리스마스를 겨냥한 다양한 음료와 케이크를 선보였다. `토피 넛 라떼`는 토피 넛의 고소한 견과류 향이 특징인 스타벅스의 대표적인 크리스마스 음료다.

이와 함께 선보인 크리스마스 케이크 3종과 크리스마스 스페셜 원두 2종은 선물로도 제격이다. 스타벅스는 크리스마스 음료 3잔을 포함해 모두 17잔의 음료 스티커를 모으면 파우치와 함께 2011년도 다이어리를 무료로 준다.

떡 전문 프랜차이즈 빚은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100% 우리쌀로 만든 크리스마스 케이크 9종을 출시한다. 쌀쉬폰케이크 2종, 쌀케이크 2종, 3단 샌드떡케이크 3종, 떡케이크 2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