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할리스커피와 함께한 특별한 크리스마스 추억

할리스커피(공동대표 정수연.신상철)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나만의 크리스마스 카드와 머그컵을 만들어보는 ‘크리스마스 일러스트 클래스’를 21일 오후, 할리스커피 명동점에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2명의 고객들이 참여한 가운데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밥장을 강사로 초빙해 손쉽게 일러스트를 그리는 법을 배우고 직접 그린 일러스트를 활용해 크리스마스 카드와 머그컵을 만들어보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김한얼씨는 “크리스마스의 특별한 선물을 마련하기 위해 이번 클래스를 신청하게 되었다”며 “내가 직접 그린 손그림으로 만든 머그컵과 크리스마스 카드로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추억을 갖게 된 거 같다”고 전했다.

또한, 이 날 행사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크리스마스와 가장 잘 어울리는 음료로 뽑힌 리얼 벨지안 핫초코와 다양한 사이드푸드가 함께 서빙됐다.

한편 할리스커피는 지난 2일부터 15일까지 2주간 일반인 1526여명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에 가장 잘 어울리는 음료’를 고르는 설문조사 한 결과 1526명 중 780명, 무려 51%가 ‘리얼 벨지안 핫초코’를 선택했다.

많은 참여자들이 ‘추운 겨울 따뜻하고 진한 달콤한 가진 리얼 벨지안 핫초코 한 잔에 추위도 녹아내릴 것 같다. 리얼벨지안 핫초코과 같은 달콤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쌓고 싶다’고 설문에 응답했다.

리얼 벨지안 핫초코는 벨기에서 직접 공수한 55% 카카오 함량의 다크 초콜릿 조각을 따뜻한 우유에 직접 녹여 초콜릿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진정한 벨기에식 핫초코 음료이다.

할리스커피 마케팅팀 정혜승 과장은 “고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특히 이번 밥장 일러스트 클래스 초청 이벤트는 150:1에 이르는 높은 경쟁률을 통해 당첨자가 선정되었는데 보내주신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