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버거킹, 유세윤의 와일드 와퍼 CF 방영

버거킹(대표 유지상)은 신제품 ‘와일드 웨스트 와퍼’와 ‘와일드 이스트 와퍼’를 출시하며, 개그맨 유세윤을 모델로 기용한 TV-CF를 케이블 방송을 통해 선보였다.

이번 CF는 화끈한 서부 정통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와일드 웨스트 와퍼’와 새로운 동양의 맛을 담은 ‘와일드 이스트 와퍼’의 특징을 소재로, 카우보이 옷차림의 유세윤과 동양 무사 옷차림의 유세윤의 랩 배틀을 담은 스토리다.

유세윤은 지난 8월 버거킹의 광고 모델로 기용되어 불꽃 같은 애드립으로 이미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불러 일으킨바 있다. 이번 광고에도 톡톡 튀는 유세윤의 매력이 그대로 담겨있으며, 와퍼를 설명하는 랩부분에서는 그룹 UV에서 랩퍼로 활동한 뮤지션 유세윤의 진면목이 어김없이 발휘됐다.

또한 이번 광고의 CM은 유세윤이 속해있는 그룹 UV가 직접 제작해 더욱 특별했다.

유세윤은 광고모델에 한정되지 않고 제작에까지 참여해 엔터테이너로서의 자질도 뽐냈다. TV-CF의 뮤직비디오 버전은 버거킹 홈페이지(www.burge rki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버거킹 측은“개그맨 유세윤은 보기만해도 즐겁고, 재치 넘치는 발상으로 고객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를 주고 있어, 지난 여름 버거킹의 광고모델로써 그 역할을 톡톡히 했다”며“ 버거킹은 앞으로도 매번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할 것”이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