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달콤한 선물

로맨틱한 12월의 크리스마스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산타클로스가 선물을 준다는 기대감에 부풀어 크리스마스 이브를 보낸 추억 때문인지, 크리스마스 선물은 언제나 뜻하지 않은 즐거움과 특별함이 있다.

수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Share the Happiness’ 테마의 기프트 제품을 출시했다.

하겐다즈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느낄 수 있도록 골드 톤의 패키지로 디자인된 ‘Share the Happiness’는 크리스마스에 선물하기 적합하다.

특히, 하겐다즈 베스트 셀러 제품인 바닐라, 스트로베리, 그린티 등의 flavor를 미니컵, 파이트 등의 다양한 사이즈의 멀티팩 세트로 구성해 단품으로 구매하는 것보다 합리적으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전문 파티쉐가 핸드메이드로 만든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케이크 ‘블랑쉬’와 ‘포세이돈’ 2종을 편의점에서 판매한다.

‘블랑쉬’는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그린티 아이스크림이 순수한 화이트 크림과 어우러졌으며, ‘포세이돈’은 벨지안 초코렛과 스트로베리의 풍미를 동시에 맛 볼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한다.

수제 도넛 전문점 미스터도넛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Lovely 미니도넛세트’를 선보였다.

이 세트는 특별 제작한 미니도넛 6종으로 구성한 크리스마스 한정 제품으로 25일까지만 한시적으로 판매한다. 이와 함께 머그컵 패키지를 구성해 크리스마스에 달콤한 도넛과 함께 가볍게 선물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판매하고 있다.

할리스커피는 크리스마스를 앞둔 23일, 24일 양일간 레귤러 사이즈의 모든 음료 구매 고객에게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의 컵 트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커피 한잔에 앙증맞은 크리스마스 트리를 함께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로 메시지도 적을 수 있어 연인, 친구, 가족, 지인에게 선물하기 그만이다.

또한,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1만2000원 이상 구매 고객 중 OK캐쉬백 포인트를 적립 또는 사용하는 고객에게 두 사람의 손을 포개어 맞잡을 수 있도록 만들어진 벙어리 장갑인 ‘Lovely 커플장갑’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와인은 어떨까. 단일 브랜드로 국내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빌라엠은 알코올 도수가 낮아 선물용으로 적합하다.

특히, 올 연말 2010 코리아 라이프스타일 어워드’ ‘2010 코리아 베스트 드레서 스완 어워드’등 대형 패션 어워드에 공식 지정 와인으로 단독 선정되며 패션 피플이 사랑하는 잇와인(it-wine)으로 확실한 자리매김을 했다.

빌라엠의 레드 시리즈인 빌라엠 로쏘 역시, 장미빛 색상과 함께 향긋한 달콤함으로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받고 있는데 붉은 빛의 색감부터 크리스마스 파티와 잘 어울려 한 해를 마무리하는 송년 파티의 분위기를 돋워줄 최고의 와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