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할리스커피 “크리스마스 컵트리로 마음을 전하세요”

토종 커피 전문 브랜드 할리스 커피(대표 정수연.신상철)가 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마음을 전하는 크리스마스 컵트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크리스마스를 앞둔 23일, 24일 양일간 할리스커피 매장에서 레귤러 사이즈의 따뜻한 음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의 ‘컵트리’를 증정하는 행사로,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 제격이다.

‘컵트리’는 테이크아웃 컵 위 부분에 트리 모양의 종이 트리를 뚜껑처럼 씌우는 형태로 제작되었으며, 연인.친구.가족 등에게 따뜻한 사랑의 메시지를 적을 수 있는 작은 카드가 함께 부착되어 있다.

할리스커피 마케팅팀 정혜승 과장은 "컵트리 이벤트는 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할리스커피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따뜻한 커피 한잔과 함께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기 바라는 마음에서 진행하게 됐다"며 "크리스마스 컵트리를 주고 받으며, 할리스커피와 함께 행복하고 훈훈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내년 1월 15일까지 할리스커피 매장 내 할리스의 친구들(밥장 그림)과 함께한 즐거운 사진을 찍어 할리스커피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