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HC치킨, 연말연시 나눔 행사 진행

BHC치킨(대표 우길제)이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지난 14일 보육시설인 선덕원에서‘BHC치킨 사랑의 나눔 행사’를 가졌다.

BHC치킨 직원들과 BHC 온라인 해바라기 마케터들은 지난 14일 응암동에 위치한 아동 보육시설인 ‘선덕원’을 방문해 BHC후라이드 치킨과 치킨텐더, 콜팝 등 푸짐한 간식을 제공하고 선덕원 어린이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수면양말과 니트장갑도 선물했다.

또 2AM의 광고촬영과 사진촬영 때 사용한 소품들로 자선바자회를 열어 판매된 수익금과 본사 임직원들 및 가맹점에서 자발적으로 거둔 성금을 함께 전달하는 시간도 가졌다.

BHC치킨의 이번 나눔 행사는 올 들어 세번째 행사로 지난 9월 한가위에도 선덕원에서 치킨과 학용품 세트를 선물하는 시간을 가진 바 있다.

BHC 관계자는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관심이 더욱 필요한 연말연시, 주변의 이웃들을 다시 한번 생각해 보는 계기가 됐으면 하는 바람에서 이번 나눔의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웃과 함께 하는 BHC가 되기 위해 사랑나눔 행사를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사회복지법인 선덕원은 1965년 문을 연 아동복지시설로 현재 60명 정도의 아이들이 보호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