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겨냥 26가지 케이크 출시

파리크라상이 운영하는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생각만해도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디자인이 돋보이는 입체 형태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26 종을 출시했다.

크리스마스에는 누구나 특별한 경험을 하고 싶어하는 날인 만큼, 이를 기념하기 위해 함께 케이크를 나눠 먹곤 한다.

과거에는 다양한 맛, 원료에 초점을 맞춘 케이크가 대세였다면 지금은 이를 기본으로 상황에 맞고 스토리가 있는 독특한 디자인의 입체 케이크가 대세다. 이 중심에 파리바게뜨가 있다. 파리바게뜨는 처음 케이크를 접한 순간부터 고객들이 감동은 물론 보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을 강화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You are not alone: 세상 누구도 혼자되지 않는 날, 크리스마스입니다’ 라는 애니메이션 형식의 크리스마스 광고 주인공인 눈사람을 표현한 ‘너에게로 스노우맨’을 비롯 장난꾸러기 진저맨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초코케이크 ‘못말리는 진저맨의 메리크리스마스’, 착한 어린이들에게 선물을 주기 위한 산타의 고민을 표현한 ‘너에게로 주고 싶은 세가지 초코선물’ 이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 이브의 요정들이 뛰어 노는 모습을 표현한 ‘하늘에서 고구마가 내리면’ 과 핑크빛의 컬러가 사랑스러운 ‘빨간코 루돌프의 딸기 마차’ 등이 있다.

뿐만 아니라, 제품의 네이밍은 다양한 스토리를 담은 감성적인 네이밍을 사용했다. 케이크 하나하나마다 색다른 이야기를 담아 아이들과 함께 이야기를 만들어 보며 케이크를 즐겨 보는 것도 재미있는 경험이 될 것이다.

파리바게뜨는 독특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를 앞두고 지난 5일, ‘Christmas in Paris’라는 주제로 패션쇼를 진행하기도 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보는 즐거움을 주는 입체 케이크가 대세인 만큼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무장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케이크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크리스마스를 감동적이고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했다"며 "파리바게뜨 케이크를 즐기며 따뜻한 크리스마스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