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돈이 보이는 2011년 외식업계 캘린더

2011 신묘년, 외식 브랜드의 새해 달력을 선점하기 위한 경쟁이 치열하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미적인 부분도 살렸고 쿠폰과 같은 활용 가능한 혜택을 포함시켜 보기만 해도 설레고 뿌듯한 마음이 절로 생기기 때문이다. 2011년 한 달, 한 달 넘길 때 마다 돈이 생기는 외식업계 캘린더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지 알아보자.

외식전문기업 아모제는 지난 6일부터 10만원 상당의 아모제 프리미엄 쿠폰이 탑재된 2011년 캘린더를 증정한다.

아모제 기업 및 각 브랜드 별 이미지를 일러스트와 실사 사진을 사용하여 감각 있게 디자인 된 제품이며, 브랜드별 인기메뉴 쿠폰, 또는 할인 쿠폰을 월별로 달리 구성해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캘린더는 마르쉐(월드/동래)와 엘레나가든, 오므토토마토의 경우 연말세트메뉴 주문 시 증정되고, 마르쉐 무역센터점은 5만원 이상, 카페아모제는 3만원 이상 결제 시 각 1부씩 증정되며, 스칼렛은 VIP고객 대상으로 배포 할 예정이다. 캘린더 증정행사는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미스터피자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12월 31일까지 ‘Half & Half 커플 피자’를 구매 하는 고객에게 ‘2011 미피 일러스트 캘린더’를 증정한다.

‘Half & Half 커플 피자’는 미스터피자의 인기 메뉴인 ‘쉬림프 골드’와 ‘포테이토 골드’를 한 판에 즐길 수 있는 메뉴로,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특별히 판매되는 한정 메뉴다. 골드, 누드, 쿠키 도우로 주문 가능하다.

행사 기간 동안 ‘Half & Half 커플 피자’와 더불어 ‘쉬림프 골드’, ‘포테이토 골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증정되는 ‘2011년 미피 일러스트 캘린더’는 미스터피자만의 따뜻한 감성을 담아, 100% 일러스트 수작업으로 디자인됐으며, 6만원 상당의 월 별 쿠폰이 포함되어 있다.

T.G.I.프라이데이스는 17만원 상당의 쿠폰이 들어있는 2011 쿠폰 캘린더 총 1만부를 선착순 제공한다. 캘린더는 5만원 이상 결제 고객 중 OK캐쉬백 포인트를 적립한 고객 대상으로 배포예정이다.

2011년 1월1일 이후 캘린더에 있는 7자리 행운번호를 T.G.I.프라이데이스 홈페이지 내 '2010 TGIF 캘린더'에 입력하면 케이준 후라이드 치킨 샐러드, 잭다니엘 찹 스테이크 등 총 17만원 상당의 인기 메뉴를 매달 무료로 맛 볼 수 있다.

매월 3째 주 금요일에 진행되는 게릴라 이벤트를 통해 무료 메뉴 쿠폰, 영화 및 공연티켓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