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파리바게뜨, 올 해 마지막 브레드 데이

파리크라상이 운영하는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올 해 마지막 달인 12월 ‘브레드 데이(13일)’는 ‘이 달의 제품’을 선정해 30% 가벼운 가격에 제공, 혜택의 폭을 더욱 넓힌다고 밝혔다.

12월의 제품은 ‘저온숙성 56시간 부드러운 토스트’로 이 제품을 종전 가격(1,900원)에서 30%의(1,330원) 가벼운 가격에 제공한다.

이 제품은 토스트 했을 때 특유의 쫄깃한 식감이 살아나는 식빵이다. 고온의 끓는 물로 반죽하고 저온에서 56시간을 숙성하여 깊이 있는 맛을 자랑할 뿐 아니라 씹을수록 담백하고 고소한 풍미를 맛 볼 수 있다. 오랜 시간 정성을 쏟은 만큼 부드러움이 오래간다는 특징도 있다.

이를 제외한 식빵 17종은 종전과 동일하게 20% 가벼운 가격에 구입 할 수 있다.

식빵 17종에는 생크림 듬뿍 더블 생크림 소프트를 비롯하여 건강에 좋은 견과류가 함유된 호두를 더한 호밀식빵, 단호박검은깨,우유식빵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상세 품목은 파리바게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같은 ‘브레드 데이’의 혜택은 해피포인트카드 소지자만 가능하지만, 매장에서 해피포인트카드 현장 발급이 가능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브레드 데이’는 13 이라는 숫자가 브레드의 B를 상징하고 돌려서 보면 빵 모양이 연상된다는 것에 착안해 만들어진 이벤트로 올 6월부터 실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