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쟈뎅,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

커피전문기업 쟈뎅은 기업 슬로건 ‘THE COFFEE CREATOR, SINCE 1984’를 반영, 예술성을 보다 강조하고 고객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홈페이지를 리뉴얼 해 오픈 했다.

이번에 새롭게 개편된 쟈뎅 홈페이지는 보다 통일성 있는 기업 이미지 창출을 위해 2010년 기업 CI 리뉴얼과 함께 선포한 기업 슬로건을 적극 반영했으며, 이를 위해 예술적인 감각의 커피 이미지를 메인 페이지로 선택, ‘단순히 커피를 생산하는 것이 아닌 혼신을 다해 커피를 디자인하는 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보다 강화했다.

또한, 원두커피 전문기업으로서 커피를 매개체로 소비자들과 활발히 소통하기 위해 ‘COFFEE STORY’라는 별도의 코너를 신설해 소비자가 커피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커피와 관련된 정보를 알기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도록 했다.

무엇보다, 딱딱하고 일방적인 제품 소개가 아닌 각 제품 특성에 맞는 스토리를 담아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으며, 홈페이지 내 쇼핑몰과의 연계성을 높여 편리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한편, 쟈뎅은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12월 한 달간 ‘퀴즈 이벤트’와 ‘온라인 스크랩 이벤트’를 실시하고 고객들에게 영화예매권, 까페모리 기프티콘, 쟈뎅 커피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퀴즈 이벤트’는 매주 새로운 퀴즈를 맞히는 형식으로, 오는 28일까지 총 3회 진행되며 매주 응모가 가능하다. 참가 방법은 이벤트 기간 중 쟈뎅 홈페이지를 방문, 퀴즈 문제를 확인하고 홈페이지 곳곳에 숨겨진 답을 찾아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매주 금요일 쟈뎅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20명에게 영화예매권을, 50명에게는 쟈뎅의 인스턴트커피 브랜드 까페모리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온라인 스크랩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새롭게 단장한 쟈뎅 홈페이지를 블로그나 온라인 카페 등에 스크랩하고 URL을 댓글로 등록하면 된다. 매주 금요일 당첨자 20명을 선정해 쟈뎅 커피세트를 증정한다.

쟈뎅 관계자는 “새롭게 개편된 쟈뎅 홈페이지는 일방적인 정보 전달이 아닌 고객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제품소개뿐만 아니라 커피와 관련된 풍부한 정보와 컨텐츠를 담고 있다”며 “앞으로도 ‘커피를 디자인하는 기업’이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최상의 맛과 품질의 커피를 향한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통해 국내 커피 소비자들이 진정으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문화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