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미스터피자 ‘Half & Half 커플 피자’ 특별 판매

미스터피자(사장 이주복)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3일부터 31일까지 'Half & Half 커플 피자'를 구매 하는 고객에게 '2011 미피 일러스트 캘린더'를 증정한다.

'Half & Half 커플 피자'는 미스터피자의 인기 메뉴인 ‘쉬림프 골드’와 ‘포테이토 골드’를 한 판에 즐길 수 있는 메뉴로,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특별히 판매되는 한정 메뉴다. 골드, 누드, 쿠키 도우로 주문 가능하며, 가격은 레귤러 2만3500원, 라지 3만1500원이다.

행사 기간 동안 ‘Half & Half 커플 피자’와 더불어 ‘쉬림프 골드’, ‘포테이토 골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증정되는 “2011년 미피 일러스트 캘린더”는 미스터피자만의 따뜻한 감성을 담아, 100% 일러스트 수작업으로 디자인됐으며, 6만원 상당의 월 별 쿠폰이 포함되어 있다. 주문 1건당 1개 캘린더가 증정되며, 매장 별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미스터피자 마케팅팀 이진배 부장은 “연말연시, 가족, 친구, 연인 등 여럿이 함께하는 맛있는 즐거움을 드리고자 ‘Half & Half 커플 피자’를 마련했다”며 “Half & Half 커플 피자와 다양한 혜택이 담긴 캘린더를 통해 두 가지 맛을 즐기면서 사랑도 두 배로 커지는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