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던킨도너츠 모델 윤시윤과 크리스마스 파티

던킨도너츠는 오는 12월 14일 던킨 크리스마스 케익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던킨도너츠의 모델 ‘윤시윤과 함께하는 미리 크리스마스 파티’를 진행한다.

이번 파티는 던킨도너츠 강남 대로점 매장 2층에서 오후 6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던킨 케익 시식 및 윤시윤과 함께하는 레크레이션, 사진 촬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던킨도너츠 케익에 실제 활용되는 데코레이션들을 이용해 직접 크리스마스 케익을 만들어보는 시간도 있다.

특히 올해 크리스마스 케익에 주로 활용된 ‘루돌프베어’ 캐릭터 같은 귀여운 장식물들을 이용해 내 손으로 직접 멋진 크리스마스 케익을 만들어보는 색다른 체험 기회를 선사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12월 8일까지 던킨도너츠 블로그 및 트위터 응모를 통해서 선별된 고객 20명을 대상으로 이루어진다.

응모방법은 던킨도너츠의 크리스마스 인쇄광고촬영 메이킹 필름 블로그 글을 스크랩하여 자신의 블로그나 카페에 올린 후, URL을 던킨도너츠 블로그에 덧글로 올리면 된다. 던킨도너츠 블로그(http://blog.naver.com/ddblog)를 통해 자세한 내용 확인이 가능하며 당첨자는 12월 10일 블로그를 통해 발표된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사전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띄우고 고객들에게 케익 만들기 등 즐거운 체험을 제공할 수 있는 미리 크리스마스 파티를 기획했다”고 말하며 “올 한해 뜨거운 인기를 모았던 던킨도너츠 모델 윤시윤과 함께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