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미스터피자, 기프티콘 서비스 기념 이벤트

미스터피자(대표 이주복)가 기프티콘 서비스를 런칭, 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미스터피자는 오는 12월 14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 기간 동안 그린스캔들, 쉬림프킹 등의 프리미엄 피자 기프티콘을 구매한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신제품 ‘그린스캔들(R)’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업계 최초로 기프티콘 전용 피자 금액 상품권을 출시, 이벤트 기간 동안 피자 1만 원 금액 상품권과 네이트 영화 예매권을 패키지로 구입 시 2만5000원, 피자 2만원 금액 상품권과 네이트 영화 예매권 구입 시 3만3000원 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미스터피자 기프티콘은 콜센터(1577-0077), 온라인 주문은 물론, 업계 최초로 매장 방문 시에도 사용 가능하도록 하여, 선물용으로서의 활용도를 대폭 넓혔다.

더불어, SK M&C는 미스터피자와의 제휴 사업을 통해, 기프티콘 플랫폼을 활용한 다양한 서비스를시행함으로써, 미스터피자의 매출 활성화 및 고객 충성도 제고에 긍정적인 효과를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