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대표 이주복)가 기프티콘 서비스를 런칭, 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미스터피자는 오는 12월 14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 기간 동안 그린스캔들, 쉬림프킹 등의 프리미엄 피자 기프티콘을 구매한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신제품 ‘그린스캔들(R)’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업계 최초로 기프티콘 전용 피자 금액 상품권을 출시, 이벤트 기간 동안 피자 1만 원 금액 상품권과 네이트 영화 예매권을 패키지로 구입 시 2만5000원, 피자 2만원 금액 상품권과 네이트 영화 예매권 구입 시 3만3000원 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미스터피자 기프티콘은 콜센터(1577-0077), 온라인 주문은 물론, 업계 최초로 매장 방문 시에도 사용 가능하도록 하여, 선물용으로서의 활용도를 대폭 넓혔다.
더불어, SK M&C는 미스터피자와의 제휴 사업을 통해, 기프티콘 플랫폼을 활용한 다양한 서비스를시행함으로써, 미스터피자의 매출 활성화 및 고객 충성도 제고에 긍정적인 효과를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