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맥도날드, 천안 두정 드라이브 스루점 오픈

한국맥도날드(대표 션 뉴튼)는 오는 26일 충청남도 천안시에 충청도 지역 첫 드라이브 스루(Drive-thru) 매장인 ‘천안 두정 드라이브 스루점’을 오픈한다.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에 위치한 천안 두정 드라이브 스루점은 대지면적 1674.3 평방미터 규모에 2층 건물로 들어서, 총 105개의 좌석 및 26대의 주차 공간이 마련됐다.

천안 두정 드라이브 스루점은 특히 1만2000여 세대의 아파트 단지와 근접해 있고 삼성 천안공장이 있는 천안 공업단지 및 백석 산업단지 등과 가까워 가족 단위의 고객 및 젊은 직장인들이 많이 찾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천안 두정 드라이브 스루점은 24시간 영업으로 다양한 시간대에 맥도날드를 찾는 고객들을 맞을 예정이며, 건물 전면에 카페형 매장 컨셉인 ‘알레그로’ 디자인을 적용하여 고객에게 편안함과 고급스러움을 함께 전달할 계획이다. 또한 추후 고객이 원하는 곳에서 맥도날드 제품을 즐길 수 있는 맥딜리버리 서비스를 도입 예정이다.

천안 두정 드라이브 스루점은 오픈과 함께 소비자 이벤트를 마련하고, ‘로날드 맥도날드’와 함께하는 로날드 쇼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1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200명의 고객에게 머그컵을 증정하고, 세트 구매 시 선착순 1000명의 고객에게 맥도날드 장난감을 무료 증정한다.

한국맥도날드는 이번 충청도 지역 드라이브 스루 매장의 오픈과 함께, 추후 대전과 청주 등 충청도 지역 주요 도시에 맥도날드의 미래 매장 형태를 보여주는 드라이브 스루 매장을 추가 오픈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