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HC치킨, 안양 한국인삼공사 프로농구단 후원

BHC치킨(대표 우길제)이 농구 정규 시즌에 맞춰 안양 한국인삼공사 프로농구단을 후원하는 스포츠 마케팅을 전개한다.

지난 4월 넥센 히어로즈 야구단을 후원한 BHC는 지속적인 스포츠 마케팅의 일환으로 이번에는 안양 한국인삼공사 프로농구단과 손을 잡았다. 제휴 기간은 2010년 8월부터 2011년 3월 중순까지이며 안양 한국인삼공사가 결승에 진출하면 2011년 4월 중순까지 지원하게 된다.

BHC는 안양 한국인삼공사의 경기가 진행되는 동안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BHC치킨 상품권을 선물로 제공키로 했다. 또 홈경기 중 3, 4쿼터 휴식시간을 통해 특별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관중을 선정, BHC치킨 상품권 또는 현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BHC관계자는 “프로농구 시즌에 맞춰 관람객들에게 간식거리도 제공하고, BHC 치킨과 함께 즐겁게 농구를 관람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 이벤트는 프로농구 시즌 매 경기마다 진행되며, 이를 통해 넥센 히어로즈 야구단과의 제휴에 이은 연속적인 스포츠 마케팅으로 고정 고객층 확보와 함께 활동적인 기업 이미지 구축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BHC치킨은 트랜스 지방으로부터 안전한 ‘하이올레익 해바라기유’를 튀김유로 사용하기 때문에 더욱 깨끗하고 안전한 웰빙 간식으로 오랜 시간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국민건강에 앞장서는 국내 대표 치킨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