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피쉬&그릴, ‘든든하고 맛있는 신메뉴’ 출시

퓨전다이닝 대표기업 리치푸드의 ‘피쉬&그릴’ (대표 여영주)에서는 15일, 안주는 물론 식사 대용이 가능한 ‘든든하고 맛있는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퓨전 요리 팩토리 피쉬&그릴에서 겨울을 앞두고 선보이는 ‘든든하고 맛있는 신메뉴’는 연말 잦은 술자리에서 속 든든하게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식사 겸용 메뉴들로 아싸부대찌게, 꽃게새우탕콤보, 우삼겹로맨스, 닭갈비주먹밥 등 총 8종에 이른다.

위트있는 네이밍의 ‘아싸부대찌게’는 느끼지 하지 않고 얼큰한 국물이 일품으로 뜨거운 국물이 생각날 때, 밥과 함께 즐길 수 있어 주(酒)도락의 입맛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또한 한 겨울 입맛을 살려줄 ‘얼큰시원동태탕’은 칼칼한 국물에 신선한 재료들의 맛이 살아있다. 특히 동태는 감기몸살예방, 간 보호에 좋아 겨울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꽃게와 시원한 맛을 낸 새우탕과 보쌈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꽃게새우탕콤보’는 한번에 두 가지 요리를 즐길 수 있는 1석 2조의 메뉴. 피쉬&그릴의 퓨전 컨셉에 맞춰 출시 된 ‘커리토마토홍합찜’은 겨울철 피부 관리에 탁월한 효능이 있는 홍합요리로 여성들의 입맛을 고려해 선보였다.

본격적인 술자리에 앞서 속을 든든히 하고 싶다면 매콤하게 즐길 수 있는 ‘닭갈비주먹밥’과 돈까스를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가츠동’을 추천한다. 전통주나 겨울철 따뜻하게 데워서 즐길 수 있는 사케와 같은 주류와 함께하면 더욱 좋다.

피쉬&그릴은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와 자사의 공식 트위터를 통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든든하고 맛있는 신메뉴 주문 시 제공하는 스크래치 카드는 1등 당첨 시 2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과 아이패드 5대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스마트폰 사용자는 리치푸드 공식 트위터 @Rich_food를 팔로우 한 후 매장에서 신메뉴를 주문하고 인증샷과 함께 메시지를 작성해서 올리면 응모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