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J푸드빌 외식브랜드, 수능 이벤트

CJ푸드빌이 운영하고 있는 외식 브랜드인 빕스, 차이나팩토리, 씨푸드오션이 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있는 수험생들과 가족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빕스는 11월 한달 동안 뚜레쥬르의 초컬릿과 찹쌀떡, 엿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수능 제품 구매시 받은 영수증 쿠폰이나, 수험표를 가지고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스테이크 5000원을 할인 해 준다.

아울러 계산시 CJ원카드로 적립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용평리조트 주간 리프트권 1인 2매뚜레쥬르 초컬렛세트, 뚜레쥬르 잼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씨푸드오션과 피셔스마켓도 11월 한달간 뚜레쥬르의 수능 제품을 구매하고 받은 영수증 쿠폰이나, 수험표를 가지고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1인 씨푸드바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용평리조트 주간 리프트권 1인 2매를 씨푸드오션 30명, 피셔스마켓 20명에게 증정한다.

1인당 3가지 요리를 골라 먹을 수 있는 차이나팩토리는 수능 공부로 심신이 지친 수험생들을 위해 오는 10일부터 30일까지 홈페이지에 응원 메시지를 남기는 고객 모두에게 ‘크리스피 치킨’ 시식권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차이나팩토리 시식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해당 기간동안 수험표를 제시하는 모든 수험생들에게 30%를 할인해 준다.

CJ 푸드빌 관계자는 “수능을 앞두고 있는 수험생들에게 응원과 격려를 통해 좋은 결과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수험생들에게 힘을 불어 넣어 줄 맛있는 음식도 드시고, 수험생 모두가 바라는 좋은 결과들이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