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엔제리너스커피, 2011년 다이어리 출시

정통 에스프레소 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대표 조영진)가 ‘천사다이어리’를 출시, 아메리카노 2잔과 함께 구성된 ‘다이어리 세트’를 지난 4일 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한정판매한다.

‘천사다이어리’는 고급스러운 인조가죽커버의 기본 다이어리와 포켓형 다이어리, 브로마이드달력, 엽서2매, 스티커2매, 책갈피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색상은 세련된 골드핑크와 블랙 두 가지 이다.

또한, 월간, 연간 플랜 및 캘린더, 지하철노선도 뿐 만 아니라 커피관련정보, 화보페이지 등 다양하고 실용적인 구성을 자랑한다. 특히, 1만4400원 상당 아메리카노 1+1 쿠폰 4매를 포함한 쿠폰페이지를 추가하여 실질적인 혜택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판매 가격은 1만7000원.

더불어, ‘천사다이어리’를 실속있게 구매할 수 있도록 아메리카노 2잔을 함께 구성한 ‘다이어리 세트’ 이벤트를 진행, 단품 구입시 보다 약 20%할인된 가격인 1만9500원에 제공하는 등 커피매니아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엔제리너스커피는 작년 5월 자사 천사 캐릭터를 활용한 문구 및 잡화류 출시 등 캐릭터사업으로 개성있고 퀄리티 높은 제품을 선보여왔다” 며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작된 실용적인 다이어리로 다가오는 새해 계획 세우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