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스타벅스 디스커버리즈 냉장 컵커피TV 광고

스타벅스 커피 컴퍼니와 동서식품(대표 이창환)의 프리미엄 냉장 컵커피 브랜드인 스타벅스 디스커버리즈가 이번 달부터 TV 광고를 통해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스타벅스 디스커버리즈는 스타벅스 매장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최고급 원두를 사용하여 만든 신선한 냉장 컵커피 제품으로, 스타벅스 커피의 깊고 진한 풍미를 그대로 컵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 광고는 스타벅스 디스커버리즈를 마시면 언제 어디서나 마치 스타벅스 매장에 온 것처럼 최고급 스타벅스 다크 로스트 커피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컨셉이다.

이번 TV광고는 11월부터 1개월간 공중파 및 케이블을 통해 전국에 방송된다. 동서식품은 TV광고 외에도 지하철 옥외광고와 주요 지점의 옥외 LED 광고를 11월부터 12월 중순까지 선보인다.

현재까지 국내에서 판매되는 ‘스타벅스 디스커버리즈’ 냉장 컵커피는 총 4종 (시애틀 라떼, 밀라노 에스프레소, 콴디 카라멜향, 브뤼셀 초콜릿 모카)으로 소비자 가격은 2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