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티보이, 일본 관광객들의 한국 여행 필수 코스

오리지널 커피&번(Bun) Cafe 로티보이(대표 권주일)가 일본 인바운드 전문 여행사 세한여행사와 함께 ‘로티보이 방문 한국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로티보이는 한국에서 로티보이를 맛본 일본 관광객들의 입소문이 퍼지면서 2009년 일본 후지TV에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디저트’로 선정되었으며, Konest, 슈슈매거진 등 여러 일본 언론 매체를 통하여 한국에서 꼭 맛봐야 할 먹거리로 소개되어 일본인들에게도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실제로 로티보이 명동점에서는 로티보이를 방문하기 위해 일본에서 가져온 약도를 들고 찾아오는 관광객들을 자주 볼 수 있다.

이에, 세한여행사가 방문 패키지를 개발, 로티보이와 제휴하여 한국을 방문하는 일본 관광객들이 로티보이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로티보이 상품권이 무료로 증정되는 한국 여행 상품을 출시, 일본 전역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로티보이베이크샵코리아 마케팅파트 고희정 차장은 “일본내 로티보이의 인기가 높아진 덕분에 로티보이 매장을 찾는 일본 관광객들이 매년 급증하고 있다” 며 “이번 일본 여행사와의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적극적으로 일본에 로티보이를 알리고, 관광객 유치에도 큰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