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할리스커피 ‘커피 테이스팅’ 이벤트

국내 토종 커피 전문 브랜드, 할리스커피(공동대표 정수연.신상철)는 26일부터 11월 26일까지 커피 테이스팅 이벤트 ‘할리스커피 탐구생활! 숨은 커피 맛에 눈뜨다!’ 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가 직접 커피를 시음한 후 향, 단맛, 쓴맛, 신맛, 바디감 등 커피의 5가지 맛을 체크해보고 다양한 경품에 응모하는 이벤트로, 참여 후 결과를 통해 커피전문가 시음평도 확인해볼 수 있다.

할리스커피의 대표 커피 음료인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떼모카 3가지 음료를 시음해보고, 온라인 홈페이지에 자신의 평가 점수를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만해도 카페 아메리카노 한잔이 즉석 당첨으로 제공된다. 스마트폰을 통해서도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당첨 결과는 12월 3일 할리스커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추첨 경품으로는 1등은180만원 상당 에스프레소 머신과 할리스커피 원두, 2등은 10만원 상당의 커피선물세트, 3등은 5만원 상당 커피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할리스커피 김대연 마케팅 팀장은 “최근, 커피를 즐기는 것을 넘어 보다 심도 깊게 배우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이 크게 늘었다”며 “할리스커피는 이러한 기대를 반영해 쉽고 재미있게 커피 맛을 체크해 볼 수 있는 테이스팅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커피를 좀 더 제대로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