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리치푸드, 트위터 오픈 소비자와 소통의 장 마련

리치푸드(대표 여영주)가 공식 트위터 계정(http://twitter.com/Rich_food)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최근 확산되고 있는 SNS(Social Network Service) 열풍 속에 소비자들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한 장으로 트위터를 선택한 것.

리치푸드는 트위터를 통해 자사 브랜드인 피쉬&그릴과 짚동가리쌩주와 관련하여 최신 소식 전달은 물론, 신메뉴 출시와 더불어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 소식, 트위터 자체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진행 및 공유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한층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리치푸드는 공식 트위터 오픈을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5일간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치푸드의 트위터 ‘@Rich_food’ 계정을 팔로잉(following)한 뒤, 오픈 이벤트 트윗(tweet)을 리트윗(RT)하면 이벤트 응모 완료로 이벤트 참여자 중 매일 3명씩 총 15명에게 지난 13일 출시된 짚동가리쌩주의 ‘밥도둑 술도둑 신메뉴’를 맛볼 수 있는 시식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22일 오후 5시 트위터를 통해 발표된다.

리치푸드 여영주 대표는 “최근 스마트폰의 확산에 따라 트위터 사용량이 크게 증가하면서 리치푸드 역시 소비자들과의 실시간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공식 트위터를 운영하게 되었다”고 설명하면서, “앞으로 공식 트위터는 오픈 기념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 진행은 물론이고 피쉬&그릴과 짚동가리쌩주 브랜드 전반에 걸쳐 소비자들과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활용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