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풍성한 가을만큼 푸짐해진 버거킹 세트메뉴

버거킹(대표 유지상)은 오는 8일부터 11월 10일까지 약 5주간 와퍼 주니어 4종 세트(와퍼주니어 세트, 치즈 와퍼주니어 세트, 베이컨 치즈 와퍼주니어 세트, 더블 치즈 와퍼주니어 세트)중 1종 구매 시, 컵아이스크림을 200원에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와퍼주니어는 버거킹의 인기 메뉴로 100% 직화구이 방식으로 만든 순쇠고기 패티와 아삭아삭 씹히는 신선한 야채가 어우러졌으며, 담백한 맛과 함께 입맛을 끄는 진한 숯불 향이 일품인 제품이다. 기존의 푸짐한 와퍼보다 조금 작은 크기 때문에 여성이나 어린이들이 즐겨 찾는다.

치즈 와퍼주니어는 담백한 와퍼주니어에 치즈까지 얹어져 고소한 맛을 더했다.

베이컨 치즈 와퍼주니어는 담백하고 고소한 치즈에 베이컨이 더해져 풍부한 식감을 자랑한다.

더블 치즈 와퍼주니어는 담백한 패티도 2장, 고소한 치즈도 2장이 얹어져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버거킹은 소비자들이 아이스크림까지 포함된 풍성한 세트메뉴를 보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달콤한 컵아이스크림을 포함하는 세트의 가격은 와퍼주니어 세트 5100원, 치즈 와퍼주니어 세트 5400원, 베이컨 치즈 와퍼주니어 세트 6300원, 더블 치즈 와퍼주니어 세트 7100원이다.

단, 일부 매장에서는 컵아이스크림 대신 어니언링(S)을 제공하며, 대명비발디점, 문학야구장점, 센텀신세계점, 오션월드점, 용평리조트점, 인천공항점, 인천신세계점, 잠실야구장점은 행사 매장에서 제외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