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쟈뎅, 제 3회 까페모리 컵 공모전 실시

편의점 내 테이크아웃 원컵 커피 1위 ‘까페모리’가 오는 18일까지 ‘제 3회 까페모리 컵 공모전’을 실시한다.

‘제 3회 까페모리 컵 공모전’은 현재 진행되는 국내 공모전 중 1위를 기록하고 있는 공모전으로, ‘내가 디자인한 컵이 실제 제작된다’는 점에서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올해에도 ‘I’M A CUP STYLIST’라는 주제로 소비자들이 직접 컵 스타일리스트가 되어 공모한 디자인을 실제 까페모리 컵으로 제작될 예정이다.

응모분야는 크게 미술과 글 두 장르로 나뉘어 총 4개 분야에서 다양하게 진행된다.

미술은 까페모리 브랜드 이미지에 맞는 컵 디자인을 제시하는 분야로 ‘디자인’과 ‘카툰’ 두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글 분야의 경우 까페모리 또는 커피와 관련된 여러 장르의 글을 응모할 수 있는 분야로 ‘카피’, ‘프리토크’ 로 나뉘어져 접수를 받을 예정이다.

총 2,000여 만원의 상금 및 부상이 마련되어 있는 이번 ‘제 3회 까페모리 컵 공모전’은 4개 부문 별 최우수상 1명, 우수상 3명, 입선 10명 등 총 50여 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부문 별 중복 응모 가능하며, 까페모리를 사랑하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스크랩 이벤트’, ‘네티즌 투표 이벤트’ 등 공모전을 즐길 수 있는 이색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쟈뎅 관계자는 “까페모리 컵 공모전은 대학생들만의 전유물로 여겨지던 공모전을 학력, 연령, 성별에 상관없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발전시킨 프로그램”이라고 공모전을 소개하며 “매회 소비자들의 개성있는 아이디어에 놀라며 감사하고 있다.

소비자들의 아이디어가 더해져 까페모리가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것”이라며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더불어 “5000여 건의 접수 기록을 달성했던 2회에 이어 올해에도 큰 관심을 기대한다”며 덧붙였다.

‘제 3회 까페모리 컵 공모전’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최종 발표는 11월 12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