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프랜차이즈업계, 한가위 이벤트 다채

우리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프랜차이즈업계가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가위 이벤트는 가족들과 함께 하는 명절이라는 점을 감안, 가족 단위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주는 이벤트가 주를 이루고 있고 경품으로 명품을 지급하거나 즐거운 추억을 남기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눈에 띈다.

헬로우깡통은 19일부터 26일까지 부모님을 모시고 함께 오신 고객님들이나 자녀를 동반하신 부모님들에게 전 메뉴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 기간 동안 창업을 신청하시는 예비창업자들에게 500만원 상당의 가맹비를 면제해 준다.

커피&번(Bun) Cafe 로티보이는 오는 30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달콤한 로티보이 커피를 가볍게’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라멜 마키아또와 카페모카를 3000원, 아이스 카라멜 마키아또와 아이스 카페모카를 3500원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이태리 아이스크림&에스프레소 커피전문점 ‘카페 띠아모’는 오는 28일까지 가족이나 연인들을 위한 영화 티켓 무료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영화는 줄리아 로버츠 주연의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며 대상은 200명이다.

페리카나치킨은 오는 30일까지 명품가방, 고급TV, 카메라 등 경품을 지급하는 명품 페스티발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의 주인공으로는 대중성이 높은 김장훈을 발탁됐다.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이미지로 다가가는 동시에 이번 이벤트를 통해 페리카나치킨의 명품의 맛과 고급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알리겠다는 것이 이번 이벤트의 목적이다.

돈까스 전문점 생생돈까스는 오는 30일까지 40만원 상당의 파티를 무료로 제공하는 ‘공짜 Party를 잡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헬로우깡통 유순창 이사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 연휴 기간 동안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남기라는 차원에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