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10년 햅쌀로 빚은 참살이탁주 출시

참살이L&F에서 2010년 갓 수확한 국내산 친환경 햅쌀로 만든 ‘참살이탁주’를 선보였다.

이번에 새로 나온 ‘참살이탁주’는 100% 국내산 친환경 쌀을 사용하는 기존의 참살이탁주 제품과 동일한 제조 방식과 더불어, 올 가을 갓 수확한 친환경 햅쌀만을 원료로 하여 더욱 신선한 맛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산화된 쌀로부터 나오는 숙취 원인 물질이 햅쌀 제조로 현저히 줄어듦으로써 두통이나 숙취가 없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참살이L&F에서는 이를 기념해 지난 15일 서울 명동 일대에서 시민들과 해외 관광객들에게 햅쌀로 만든 참살이탁주를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리를 마련하기도 했다.

참살이L&F의 마케팅 관계자는 “참살이탁주는 국내 최초로 국내산 친환경 쌀만을 원료로 하여 탄생된 명품 막걸리인 만큼 앞으로도 햅쌀을 비롯한 다양한 국내산 쌀 소비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원료와 주질에 대한 신뢰를 안겨줄 것이라 확신한다”고 밝혔다.

한편, 웰빙 퓨전 레스토랑 ‘마켓오 (Market O)’에서도 참살이탁주를 맛볼 수 있게 된다.

마켓오 전 매장에서는 오는 10월 10일까지 신 메뉴 5가지 중 1가지 주문 시 참살이탁주 1병을, 5가지 모두 주문 시에는 참살이탁주 5병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마켓오에서는 참살이탁주만을 위해 특별 제작된 전용 잔과 함께 제공하여 보는 즐거움까지 더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