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던킨도너츠 "제품ㆍ매장 스마트하게 변신"

도넛·커피 전문 브랜드 던킨도너츠는 '스마트 던킨(Smart Dunkin)'을 콘셉트로 제품부터 디자인, 서비스, 매장 인테리어까지 모두 바꾸기로 했다고 8일 밝혔다.

이를 위해 던킨도너츠는 기존 도넛 제품의 칼로리와 당도, 지방을 낮추고 두유나 곡물로 만든 제품을 늘렸다.

아울러 저칼로리 음료와 천연 과일 음료를 개발했으며, 포장을 친환경 소재와 '웰빙' 이미지를 강조하는 디자인으로 교체했다.

또 매장 인테리어를 기존의 밝은 분위기에서 벗어나 커피전문점 분위기를 내는 차분한 톤으로 바꿔 나갈 계획이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스마트 던킨' 도입은 건강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좋은 먹을거리를 제공하려는 변화의 첫걸음"이라며 "고객중심의 기업문화를 실천하고 제2의 도약을 이루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