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투썸플레이스, KIAF 2010 참가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정통 유럽풍 프랜차이즈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2010 한국국제아트페어(KIAF)에 참가한다.

타 글로벌 커피 브랜드를 제치고 커피 전문 브랜드로써는 유일하게 4년 연속 KIAF에 참가하며 한국 토종 브랜드의 자존심을 높였다.

오는 9일부터 13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1층 홀 A, B에서 개회되는 ‘KIAF 2010’은 한국화랑협회가 주최하는 아시아의 대표적인 국제 아트페어다.

올해 9회째를 맞는 KIAF 2010에는 16개국에서 193개 갤러리가 참가해 5천 여 점의 미술품을 전시 판매할 예정이며 특히 영국이 주빈국으로 다양한 영국 현대 작가들의 작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투썸플레이스는 행사 기간 동안 2곳의 라운지를 운영할 예정이며 커피와 먹을 거리를 비롯해 총 40여종의 다양한 대표 인기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 첫날인 9일에는 3미터의 요거롤케익 무료 시식 행사를 진행하는 등 한국의 고품격 카페 문화를 보여줄 계획이다.

투썸플레이스는 일반 매장 내에 KIAF 20% 할인 입장권을 비치해 방문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있으며 투썸플레이스 트위터 게릴라 이벤트를 통해서도 KIAF 초대권을 나눠준다.

투썸플레이스 이상철 사업부장은 “국제적인 문화예술 교류의 장인 KIAF에 4년 연속 참가하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KIAF에 참여한 세계인의 입맛을 만족시키며 국내 토종 브랜드의 자부심을 지켜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