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G.I.F “맛있게 먹고 제주도 가자”

아메리칸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T.G.I.프라이데이스(대표 조영진)가 홈페이지 및 매장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늦은 휴가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T.G.I.프라이데이스 매장 방문 후 구매 영수증의 응모번호를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제주도 여행을 지원하는 1백만원 상당의 상품권 및 레일바이크 여행+5만원 상당의 TGIF 상품권, 30만원 상당의 T.G.I.프라이데이스 무료 식사권과 ‘제주 하늘은 맑음’, ‘보통날의 파스타’ 도서, 맥스무비 영화 예매권, 3만원 상당의 엔제리너스 커피 및 롯데리아 모바일 제품 교환권을 제공한다.

또한, ‘특별한 즐거움이 있는 선물 같은 공간, TGIF=GIFT’ 슬로건 지정 기념으로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접속해 ‘TGIF는 나에게 OO같은 즐거움이 있는 공간이다.”에 관련된 퀴즈의 정답을 입력하면 위 경품에서 제주도 여행을 제외한 나머지 경품을 제공한다.

응모 기간은 9월 30일까지이며 당첨자는 10월 15일 오후 5시, T.G.I.프라이데이스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제주도 여행은 ‘여행박사’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날짜로 선택 가능하며 레일바이크 여행은 10월 23일 오전 7시에 시청역에서 출발, 섬진강 등지에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T.G.I.프라이데이스 관계자는 “휴가철을 보내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늦은 휴가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특별한 즐거움이 있는 선물 같은 공간, TGIF=GIFT’ 슬로건에 맞춰 다양하고 차별화된 기회를 확대해 나가며, 고객들에게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 밖에, 9월 한달 간 전국 총 34개 매장 기준으로 33번째 결제 고객 1명을 매일 추첨해, T.G.I.프라이데이스의 ‘치킨 스테이크&쉬림프’ 시식권 1매를 무료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