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콜드스톤, 신개념 디저트 핫스톤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아이스크림 콜드스톤이 9월 1일 신개념 아이스크림 디저트 ‘핫스톤’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핫스톤’은 따뜻한 빵 위에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얹어 먹는 새로운 형태의 아이스크림 디저트로 ‘카라멜 터틀 브라우니 썬데’, ‘스트로베리 크림치즈 페스트리’, ‘츄로 썬데’ 등 총 3종을 선보인다.

9월 1일부터 전국 콜드스톤 19개 직영 매장에서 먼저 고객들과 만난 후 10월부터는 전 매장에서 확대 판매될 예정이다.

‘카라멜 터틀 브라우니 썬데’는 따뜻하게 구워 낸 진한 초콜릿 브라우니에 부드러운 스위트 크림 아이스크림을 얹고 그 위를 휘핑크림과 카라멜, 초콜릿, 피칸으로 장식해 깊은 초콜릿 맛과 달콤한 맛이 일품인 제품이다.

‘스트로베리 크림치즈 페스트리’는 고소한 크림 치즈 페스트리에 달콤한 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을 얹고 휘핑크림과 슬라이스된 딸기, 슈거 파우더로 장식해 부드러운 페스트리와 딸기의 상큼함을 함께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츄로 썬데’는 바삭하게 구워진 시나몬 향의 츄러스와 부드러운 스위트크림의 아이스크림에 휘핑 크림과 카라멜로 토핑해 바삭한 식감과 강한 시나몬향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가격은 모두 5500원.

콜드스톤 노윤성 사업부장은 “차가운 날씨의 가을, 겨울 시즌을 앞두고 고객들이 더욱 다양하게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핫스톤 디저트를 개발하게 됐다”며 “따뜻한 빵과 함께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는 신개념 디저트로 향긋한 커피와 함께 즐긴다면 더욱 안성맞춤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