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배스킨라빈스, ‘엄마와홍시’ 아이스크림과 쉐이크 출시

배스킨라빈스이 추석을 맞아 다음달 1일부터 전국매장에서 이달의 새맛으로 ‘엄마와홍시’아이스크림과 쉐이크를 선보인다.

홍시를 아이스크림과 쉐이크로 상큼하게 재현한 ‘엄마와 홍시’는 삼청(三淸)의 고장 청도의 명산품, ‘청도 반시’로 만든 웰빙 제품이다.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홍시 소르베와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달콤한 홍시 시럽으로 조화를 이룬 ‘엄마와 홍시 아이스크림’은아이스홍시와는또다른맛을선보인다.

또 ‘엄마와 홍시 쉐이크’는아이스크림과아이스홍시로만들어달지않으면서도진하고부드러운홍시본연의맛을즐기실수있는것이특징이다. 가격은 아이스크림은 싱글 레귤러 기준 2500원, 쉐이크는 4천원.

감에는 무기성분, 비타민류, 구연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감기, 충치예방, 눈의 활력에도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건강과일로 인기가 높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고객들에게 새롭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매월 1일 ‘이달의 새맛’으로 신규 아이스크림을 선보이고 있다. ‘피치멜바’, ‘와플베리핀’, ‘엄마와 홍시’ 등이 그 예다. 이 뿐 아니라 ‘이달의 새 맛’ 구매 시, 300원만 추가하면 사이즈를 싱글 레귤러에서 더블주니어로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측은 “다가오는 가을, 한가위에 즐겨먹는 과일인 홍시를 사용해 소비자들에게 서정적이며 전통적인 정서를 전달하기 위해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전하고 “특히, 국내 지역 특산품을 사용해 소비자들이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엄마와 홍시’ 아이스크림과 쉐이크가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디저트로 자리잡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