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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햇밀, 도넛으로 만나다

세계적인 커피&도넛 전문브랜드 던킨도너츠는 기존 우리밀 제품의 업그레이드와 더불어 100% 유기농 우리 햇밀 신제품을 16일 출시했다.

기존 우리밀 제품인 우리밀 글레이즈드와 우리밀 케익도넛을 100% 유기농 우리 햇밀로 교체하고 고소한 아몬드의 향기를 가득 담은 트위스터 형태의 도넛 등 업그레이드 제품을 포함해 우리 햇밀 신제품 3종이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의 주원료로 사용되는 우리 햇밀은 유기농산물로 인증을 받아 전국 군산의 청정지역에서 수확한 100% 유기농이다. 특히, 매년 늦여름에 우리땅에서 수확한 3개월 이내의 우리밀이다.

특히, 던킨도너츠는 우리밀의 가격이 수입 밀에 비해 여전히 1.5배 높음에도 불구하고 국내 도넛 업계 최초 우리 햇밀을 활용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최근 업계에 따르면, 국제 시장의 밀 가격 상승으로 국내 시장의 밀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국내 우리밀 시장은 작년 동기 대비 50% 이상의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소비자 가격는 각 1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