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타민뱅크, 연골.관절 건강기능식품 출시


비타민뱅크에서 겨울철을 맞아 글루코사민 신제품을 출시했다.

글루코사민은 아미노산과 당 결합물인 아미노당의 하나로 연골을 구성하는 물질이다. 글루코사민은 새우나 게 등 갑각류의 껍질을 구성하는 성분인 키틴에서 비롯되면 세균의 세포벽, 동물의 연골이나 피부를 구성하는 뮤코다당 등 다당류의 성분으로 널리 분포한다.

이번에 출시된 글루코사민 플러스 샥카트리지 제품은 글루코사민 황산염에 상어연골, 녹색입홍합, 비타민 C, 비타민D, 비타민 E 등이 함유되어 있는 복합 제품으로 여러 가지 성분을 한정으로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비타민 뱅크측은 이번에 수입한 글루코사민 플러스 샥카트리지 제품은 청정지역인 캐나다에서 만들었으며, 관절 및 연골의 영양보충이 필요하신 분, 관절의 사용이 많아 관절 건강에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또한 칼슘을 집어넣은 캔디 제품인 민트 칼슘도 동반 출시했다.

민트 칼슘 제품은 쉽게 씹어먹을 수 있는 츄어블 형태의 칼슘 제품으로 시원하고 산뜻한 맛을 주는 박하향 이외에도 차카테킨 등이 함유되어 있는 제품이다.

비타민뱅크 관계자는“이번 신제품은 저가를 유지하면서도 글루코사민 황산염 및 녹색입홍합 등 다양한 성분을 넣은 것이 장점”이라며 “산뜻한 맛을 가지고 있고 맛, 가격 등 기존 타사의 제품과는 차별화되는 특징을 가져 뼈 건강을 생각하시는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