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 씨푸드오션, 차이나팩토리는 9월 10일부터 SK텔레콤 멤버십 고객들을 대상으로 ‘T 멤버십 캐쉬백’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T 멤버십 캐쉬백’ 이란 SK텔레콤 멤버십 고객이 OK캐쉬백 포인트를 이용해 할인 또는 적립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따라서 빕스, 씨푸드오션, 차이나팩토리를 이용한 후 T 멤버십 카드를 제출하면, 20%를 할인 받거나 구매 금액의 10%를 OK캐쉬백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단, 20%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구매 금액의 10%에 해당하는 OK캐쉬백 포인트가 있어야 가능하고 만약 포인트가 부족할 경우 10% 적립만 가능하다. 아울러 CJ푸드빌의 패밀리포인트 카드 및 타 제휴카드와 중복 사용은 할 수 없다.
CJ푸드빌 관계자는 “SK텔레콤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T 멤버십 캐쉬백’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며 “SKT와의 제휴를 통해 고객들이 할인된 가격으로 CJ푸드빌의 다양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CJ푸드빌은 기존의 브랜드별 멤버십 카드의 포인트 또는 누적식사금액을 패밀리포인트의 포인트로 전환해 주는 서비스를 내년 8월까지 진행하고 있다.
패밀리포인트 홈페이지(www.familypoint.co.kr)나 각 브랜드별 매장에 방문해 전환하면 된다. 패밀리포인트 카드는 한 장의 카드로CJ푸드빌의 아홉 개 브랜드<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콜드스톤크리머리, 빕스, 차이나팩토리,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더플레이스, 카페소반>에서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통합 멤버십 카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