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배스킨라빈스, 그린티·모카초코칩·초코무스 출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가 올 가을에 상쾌하게 즐기기 좋은 블라스트 신제품 3종을 새로 선보였다.

신제품 블라스트는 ‘그린티’, ‘모카 초코칩’, ‘초코 무스’ 세가지 종류로 가을에 특히 선호도가 높은 플레이버를 선별해 출시했다.

원액과 파우더만을 이용해 만드는 타제품과 달리, 배스킨라빈스의 블라스트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을 추가로 넣어 진하고 달콤한 맛과 입안에 감도는 부드러움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재탄생시킨 것이 특징이다.

‘그린티 블라스트’는 일본 최고급 교토산 녹차로 만든 그린티 아이스크림에 어린 녹차잎 파우더를 더해 녹차 본연의 깊은 맛과 향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

식후 입안을 상쾌하게 해주는 녹차의 깔끔함을 선호하는 20대 이상의 여성들에게 추천할만 하다. 가격은 4300원.

‘모카 초코칩 블라스트’는 배스킨라빈스 대표 카푸치노 블라스트 제품군의 하나로, 가장 인기가 좋은 ‘모카 블라스트’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리얼 초콜릿칩을 추가로 넣어 톡톡 씹는 즐거움까지 가미했다. 카푸치노 블라스트 마니아 층이라면 누구나 반길 신제품으로, 가격은 4300원.

‘초코 무스 블라스트’는 진하고 그윽한 클래식 초콜릿을 음미할 수 있는 음료로, 고급 초코무스 아이스크림과 카라멜, 초코 듀얼 소스로 프리미엄 맛을 구현했다.

진하고 쌉싸름한 다크 초코 시럽과 달콤한 카라멜 시럽의 향이 어울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오후의 환상적인 달콤함을 선사한다. 가격은 3900원.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가을철 인기 음료를 고급 아이스크림과 함께 만들어 부드럽고 진한 맛이 특징”이라며 “신선한 가을철 나들이 시에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기기 제격”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