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뉴질랜드식육양모협회, 제3회 쿠킹클래스 개최

뉴질랜드식육양모협회는 지난달 25일부터 27일까지 현대백화점 5개 지점의 문화센터에서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로 차리는 건강한 식탁 쿠킹클래스 무료강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행사는 일반 소비자들에게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건강 웰빙 뉴질랜드 소고기의 영양학적 특성을 널리 알리고,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지난 25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을 시작으로 압구정, 목동, 신촌, 미아 등 총 5개 지점에서 3일 동안 실시됐다.

쿠킹 클래스에서 선보인 요리는 부드러운 크림소스와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가 어우러진 ‘비프스튜’와 두툼한 스테이크 위에 발사믹 소스로 상큼함을 더한 버섯 샐러드를 얹는 ‘스테이크 그릴 버섯 오픈 샌드위치’ 2가지로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의 특성을 최대한 살린 웰빙 레시피를 소개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올해 초 뉴질랜드식육양모협회 한국 지사장으로 임명된 존 헌들비(John Hundleby) 지사장은 “쿠킹클래스는 소비자들에게 뉴질랜드 소고기에 대한 정보와 시식의 기회를 함께 제공함으로써 소고기에 대한 인지도와 친근감을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뉴질랜드식육양모협회는 쿠킹클래스 참가자 전원에게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보온병을 증정하고 참가자 대상 설문 이벤트를 통해 쿠킹클래스 한 회당 3명씩 총 15명에게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갈비 세트를 증정했다.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는 청정 자연으로 세계적으로 알려진 뉴질랜드의 천연 목초지에서 100% 방목으로 생산돼 저지방, 저콜레스테롤, 저칼로리를 특·장점으로 하는 3저 건강 웰빙 소고기의 안전성과 건강성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고객층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