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선샤인케밥 시청점.부천상동점 비어프리데이 행사

선샤인케밥은 오는 31일부터 시청점, 부천상동점에서 비어프리데이(Beer Free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어프리데이 이벤트는 선샤인케밥 시청점, 부천상동점에서 진행되며 오는 31일부터 9월 11일까지(주말 제외) 매일 오후 6시 이후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산미구엘 생맥주 한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선샤인케밥’은 정통 방식과 지중해식 유럽스타일이 조화돼 까다로운 20~30대 여성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으며 화로 옆에서 천천히 익혀 기름기와 콜레스트롤을 제거해 신선한 야채와 함께 먹을 수 있어 저칼로리, 웰빙푸드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선샤인케밥’은 다른 케밥과 달리 그리들에 한 번 더 구웠으며, 1등급 호주산 청정육, 치킨, 채식주의자를 위한 포테이토랩 등 다양한 케밥과 매일 공급받는 신선한 야채, 8가지 특제소스를 선택해 먹을 수 있다.

‘선샤인케밥’의 핫칩스는 패스트푸드점과 달리 100% 국내산 생감자를 사용, 매장에서 직접 잘라 식물성 오일에 주문 즉시 튀겨 더욱 신선하다.

선샤인케밥코리아 관계자는 “선샤인케밥에서 산미구엘 생맥주를 판매하는 기념으로 무료증정을 진행하게 됐다”며 “시원한 맥주와 함께 즐기는 케밥의 새로운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가격은 선샤인케밥이 3900원, 핫칩스 1200원, 콤보세트 주문 시 4900원이면 먹을 수 있으며, 산미구엘 생맥주는 3000원에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