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BQ, 싱가포르 창업투어 진행

글로벌 외식프랜차이즈 그룹인 제너시스 BBQ가 BBQ 싱가포르 창업을 위한 현지 창업투어를 오는 21일에서 2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싱가포르 현지 창업투어는 높은 매출을 올리고 있는 싱가포르 BBQ 매장을 방문 현지화된 메뉴 및 싱가포르 BBQ의 체계적인 인프라와 시스템을 체험하고 경쟁업종과의 비교를 통해 BBQ만의 차별화 된 경쟁력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BBQ 측은 “이번 창업투어는 그간 직영점 오픈을 통해 철저하게 검증한 투자 수익 모델에 대한 자신감과 고객의 99% 이상을 현지인이 차지할 정도로 현지화를 이룬 그간의 성과를 바탕으로 본격적인 가맹 사업을 전개하기 위한 것”이라며 “현지의 한국인 및 한국에서 해외 창업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싱가포르에 진출한 유일한 한국 외식 브랜드인 BBQ 치킨은 최근 유명 쇼핑몰인 템파인(Tampines) 지역에 5호점을 오픈하는 등 현지에서 왕성한 사업을 벌이고 있다.

BBQ는 현재 싱가포르 외에도 동남아시아 전 지역에서 활발하게 가맹사업을 전개 중이며 9월, 10월에는 베트남, 필리핀 현지 창업투어도 진행할 계획이다.

창업투어 참가 접수 및 문의는 전화 (02-3403-9231/4)나 메일 (globalbbq@bbq.co.kr)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