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맥도날드, ‘썸머 에디션 코카콜라 컵’ 행사

한국맥도날드(대표 레이 프롤리)가 8월 한달 간 아침시간대를 제외한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전국 235개 매장에서 ‘2009 썸머 에디션 코카콜라 컵 라지 세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기간 중 모든 버거 제품의 라지 세트 메뉴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한정판으로 제작된 코카콜라 컬러 컵을 증정된다.

‘2009 썸머 에디션 코카콜라 컵 라지 세트’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기존 세트 메뉴에 600원을 추가하면 라지 세트로 업그레이드 후 행사에 참여하게 된다. 매주 제공되는 2개의 컬러 컵 중 한 개를 선택할수 있다.

‘2009 썸머 에디션 코카콜라 컵’은 총 6개의 독특한 색상으로 제작됐으며, 첫째 주에는 그린과 블루, 둘째 주에는 핑크와 퍼플, 그리고 셋째 주에는 라임과 차콜 색상을 제공, 고객의 취향에 따라 색상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8월의 마지막 주에는 6가지 모든 색상의 컬러 컵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한국맥도날드의 코카콜라 컵 행사는 지난 2007년 코카콜라 클래식 컵 행사, 2008년 베이징 올림픽 코카콜라 컵 행사의 성공에 힘입어 올해 세 번째로 진행되는 행사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한국에서뿐 아니라 아시아 태평양 지역 총 10개 국가(홍콩, 싱가포르, 대만, 한국, 필리핀, 말레이시아, 타이티, 사모아, 피지 및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공동으로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