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투썸플레이스 케익 등 신제품 9종 출시

뚜레쥬르, 케익 신제품 3종 출시


투썸플레이스와 뚜레쥬르에서 신제품 1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신선한 재료로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샐러드 류는 다양한 고객들의 입맛을 충족시켜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챙길 수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투썸플레이스에서 이번에 새로 출시된 클래식 카프레제 샌드위치는 신선한 모짜렐라 치즈와 발사믹 양파, 토마토, 알싸한 맛의 독특한 누꼴라 샐러드가 어우러진 제품이다.

샌드위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2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샌드위치 제품을 구매할 때마다 스템프를 찍어주며 8개를 모은 고객들에게는 투썸플레이스의 모든 샌드위치 메뉴 중 한가지를 무료로 증정한다.

건강까지 생각한 3가지 샐러드도 눈길을 끈다.

브로콜리&쉬림프 샐러드는 비타민이 풍부한 브로콜리와 신선한 칵테일 새우를 청피망, 홍피망, 양파와 함께 맛볼 수 있으며 올리브 오일과 레몬으로 만든 드레싱으로 맛을 낸 상큼하고 깔끔한 해산물 샐러드다.

오리엔탈 두부 샐러드는 혼합 야채와 생식 두부를 고소한 오리엔탈 소스로 맛을 낸 건강식 샐러드.

이와 함께 선보이는 베이컨&포테이토 샐러드는 기름기를 뺀 크리스피 베이컨과 오븐에서 구워 더욱 담백한 베이비 포테이토에 상큼한 샤워크림으로 맛을 낸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29일부터는 케익 4종과 브라우니도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신제품 케익 4종은 정통 이탈리아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치즈 케익 제품들로 구성됐으며 각각 라운드 케익과 조각 케익으로 만나볼 수 있다.

29일부터 8월 16일까지 신제품 라운드 케익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에코백을 선물로 준다.

투썸플레이스 직영 매장에서는 처음으로 브라우니 제품을 선보인다.

투썸플레이스 브라우니는 다크 초콜릿의 진한 맛과 밀크 초콜릿의 부드러운 맛이 조화를 이루어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빵 안에 호두의 고소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특히 커피와 함께 먹으면 좋다.

출시를 기념해 29일부터 8월 16일까지 정오부터 오후2시까지 투썸플레이스 직영 매장을 찾는 고객들은 브라우니와 아메리카노 세트를 6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뚜레쥬르에서는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자랑하는 케익 3종류를 출시했다.

고소하고 진한 크림치즈와 우유가 함유된 치즈케익, 구수한 군고구마 맛과 크림치즈의 향미가 어우러진 고구마케익, 향긋한 모카향이 돋보이는 모카케익이 주인공이다.

부드러운 식감과 크림치즈의 고소한 맛을 3가지 형태로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제품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다양한 맛과 건강까지 챙긴 11가지 신제품이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CJ푸드빌은 점점 다양해지는 고객들의 입맛을 충족시켜 드릴 수 있는 새롭고 신선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